컨텐츠바로가기

엔씨톡 다운로드1

엔씨톡 다운로드2

엔씨톡 1:1 문의하기

FAQ | 파티풀에 강하다! 엔씨톡

엔씨톡 > FAQ

[설치/환경 설정]캐릭터가 없다고 나와요

13.11.20 조회 : 13790

서버이전 등의 서비스를 이용 후 엔씨톡에 캐릭터가 없다고 나타나는 고객님의 경우,

DB상의 캐릭터 정보에 동기화 오류가 발생하여 캐릭터가 없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동기화 재설정 작업을 통한 간단한 수정으로 해당 사태를 손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해당게임 – 엔씨톡으로 문의를 보내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보기

목록보기
번호 구분 제목 날짜 조회
설치/환경 설정 캐릭터가 없다고 나와요 13.11.20 13790
14 설치/환경 설정 대표 캐릭터 설정 문제 해결 13.11.20 12630
13 설치/환경 설정 네트워크 문제로 접속이 안될 때 해결 방법 13.11.20 18869
12 엔씨톡 기능 소개 신고하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13.11.20 10419
11 엔씨톡 기능 소개 채팅방 전송 방식 선택 13.11.20 12002
10 엔씨톡 기능 소개 엔씨톡이 게임 화면을 가려요.  13.11.20 4224
9 설치/환경 설정 PTT기능이 무엇인가요? 13.11.20 5793
8 설치/환경 설정 설치 오류 - nctalk.exe 파일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12.04.09 13488
7 설치/환경 설정 설치 오류 - 권한 상승 객체 요청에 실패하였습니다. 10.07.02 50160
6 설치/환경 설정 울림 / 증폭 설정 방법 ( Window 7 / vista ) 10.06.30 45575

(주)엔씨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대표 김택진 사업자 등록번호 144-85-04244 통신판매업신고 제2013-경기성남-1268호 | 고객상담 1600-0020 팩스 02-2186-3550 Copyright ©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CSOFT 사업자정보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