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톡 > FAQ
[설치/환경 설정]캐릭터가 없다고 나와요
13.11.20 조회 : 25075
서버이전 등의 서비스를 이용 후 엔씨톡에 캐릭터가 없다고 나타나는 고객님의 경우,
DB상의 캐릭터 정보에 동기화 오류가 발생하여 캐릭터가 없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동기화 재설정 작업을 통한 간단한 수정으로 해당 사태를 손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해당게임 – 엔씨톡으로 문의를 보내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호 | 구분 | 제목 | 날짜 | 조회 |
---|---|---|---|---|
→ | 설치/환경 설정 | 캐릭터가 없다고 나와요 | 13.11.20 | 25075 |
14 | 설치/환경 설정 | 대표 캐릭터 설정 문제 해결 | 13.11.20 | 23062 |
13 | 설치/환경 설정 | 네트워크 문제로 접속이 안될 때 해결 방법 | 13.11.20 | 33508 |
12 | 엔씨톡 기능 소개 | 신고하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 13.11.20 | 18242 |
11 | 엔씨톡 기능 소개 | 채팅방 전송 방식 선택 | 13.11.20 | 20988 |
10 | 엔씨톡 기능 소개 | 엔씨톡이 게임 화면을 가려요. | 13.11.20 | 9089 |
9 | 설치/환경 설정 | PTT기능이 무엇인가요? | 13.11.20 | 12058 |
8 | 설치/환경 설정 | 설치 오류 - nctalk.exe 파일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 12.04.09 | 22489 |
7 | 설치/환경 설정 | 설치 오류 - 권한 상승 객체 요청에 실패하였습니다. | 10.07.02 | 66649 |
6 | 설치/환경 설정 | 울림 / 증폭 설정 방법 ( Window 7 / vista ) | 10.06.30 | 582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