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엔씨톡 다운로드1

엔씨톡 다운로드2

엔씨톡 1:1 문의하기

FAQ | 파티풀에 강하다! 엔씨톡

엔씨톡 > FAQ

[설치/환경 설정]대표 캐릭터 설정 문제 해결

13.11.20 조회 : 10773

엔씨톡은 가장 마지막에 사용한 캐릭터의 정보를 로컬 PC에 저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최초 실행 시에는 엔씨톡 서버에서 임의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로그인하게 되며,

정상 종료할 경우 이후의 연결부터는 로컬 PC에 종료 당시 저장된 캐릭터 정보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정상 종료 후 다른 계정(정상 종료한 계정이 A, 이후 로그인하는 계정이 B)으로 로그인하게 되면

저장된 캐릭터 정보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엔씨톡 서버에서 임의의 캐릭터를 선택해서 로그인이 됩니다.

이전글 보기 다음글 보기

목록보기
번호 구분 제목 날짜 조회
15 설치/환경 설정 캐릭터가 없다고 나와요 13.11.20 11781
설치/환경 설정 대표 캐릭터 설정 문제 해결 13.11.20 10773
13 설치/환경 설정 네트워크 문제로 접속이 안될 때 해결 방법 13.11.20 16374
12 엔씨톡 기능 소개 신고하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13.11.20 8975
11 엔씨톡 기능 소개 채팅방 전송 방식 선택 13.11.20 10389
10 엔씨톡 기능 소개 엔씨톡이 게임 화면을 가려요.  13.11.20 3578
9 설치/환경 설정 PTT기능이 무엇인가요? 13.11.20 5098
8 설치/환경 설정 설치 오류 - nctalk.exe 파일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12.04.09 12584
7 설치/환경 설정 설치 오류 - 권한 상승 객체 요청에 실패하였습니다. 10.07.02 48436
6 설치/환경 설정 울림 / 증폭 설정 방법 ( Window 7 / vista ) 10.06.30 43264

(주)엔씨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12 대표 김택진 사업자 등록번호 144-85-04244 통신판매업신고 제2013-경기성남-1268호 | 고객상담 1600-0020 팩스 02-2186-3550 Copyright ©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CSOFT 사업자정보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