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톡 > FAQ
[설치/환경 설정]대표 캐릭터 설정 문제 해결
13.11.20 조회 : 22794
엔씨톡은 가장 마지막에 사용한 캐릭터의 정보를 로컬 PC에 저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최초 실행 시에는 엔씨톡 서버에서 임의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로그인하게 되며,
정상 종료할 경우 이후의 연결부터는 로컬 PC에 종료 당시 저장된 캐릭터 정보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정상 종료 후 다른 계정(정상 종료한 계정이 A, 이후 로그인하는 계정이 B)으로 로그인하게 되면
저장된 캐릭터 정보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엔씨톡 서버에서 임의의 캐릭터를 선택해서 로그인이 됩니다.
번호 | 구분 | 제목 | 날짜 | 조회 |
---|---|---|---|---|
15 | 설치/환경 설정 | 캐릭터가 없다고 나와요 | 13.11.20 | 24655 |
→ | 설치/환경 설정 | 대표 캐릭터 설정 문제 해결 | 13.11.20 | 22794 |
13 | 설치/환경 설정 | 네트워크 문제로 접속이 안될 때 해결 방법 | 13.11.20 | 33110 |
12 | 엔씨톡 기능 소개 | 신고하기는 어떤 기능인가요? | 13.11.20 | 17975 |
11 | 엔씨톡 기능 소개 | 채팅방 전송 방식 선택 | 13.11.20 | 20742 |
10 | 엔씨톡 기능 소개 | 엔씨톡이 게임 화면을 가려요. | 13.11.20 | 8984 |
9 | 설치/환경 설정 | PTT기능이 무엇인가요? | 13.11.20 | 11948 |
8 | 설치/환경 설정 | 설치 오류 - nctalk.exe 파일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 12.04.09 | 22331 |
7 | 설치/환경 설정 | 설치 오류 - 권한 상승 객체 요청에 실패하였습니다. | 10.07.02 | 66409 |
6 | 설치/환경 설정 | 울림 / 증폭 설정 방법 ( Window 7 / vista ) | 10.06.30 | 58027 |